전후사진/수술후기
Home
>전후사진/수술후기
>수술후기
전후사진/수술후기
Home
>전후사진/수술후기
>수술후기
[바비톡 후기]평소에 입지 못했던 옷들도 잔뜩 입을 수 있는게 제일 좋은 것 같네요!
가슴 1년차!!!! 얼마 전 정기검진으로 초음파도 보고 왔고 그렇게 기다렸던 바디프로필도 찍었어요~~ 지방에 살고 있어 병원까지 가는 게 쉽지는 않지만 초음파는 정기적으로 보라고 원장님께서 권해주셔서 1년에 한 번은 꼭 올라가려구요! 사후관리도 무제한이라 서울에 약속 있을 때마다 잡고 올라갔는데 예약제로 해주셔서 코로나 걱정 없이 있다 올 수 있었어요! 일단 제가 강아유 선택한 이유는 원장님이 여자분이라 편했고 상담해주시는 실장님 정말 정말 친절하셔서 결정하게 됐어요! 가슴 하고 나면 만족도가 1위라는 말에 수술 전 무서운 마음도 꽉 잡고 수술대 올랐는데 왜 만족도가 1위인지 알겠어요!!! 평소에 입지 못했던 옷들도 잔뜩 입을 수 있는게 제일 좋은 것 같네요! 지금까지 관리 잘 했으니 앞으로 초음파도 자주 보고 하면서 관리 잘해야겠어요!
가나삼김
[바비톡 후기]왜 가슴 수술이 만족도가 큰지 알겠네요.
가슴이 너무 없어서 고민을 많이 했어요. 몸이 마른 편이라 가슴이 없는건가 싶기도 하다가 저처럼 말랐음에도 불구하고 몸매가 좋은 사람들을 보면서 부러운 마음도 컸어요. 그러던 중에 친구가 가슴 성형을 했고 주변에는 이 친구 한 명만 수술을 한거라 이 친구가 갔던 병원에 상담 갔다가 상담이 마음에 들어서 수술을 결정하게 됐네요. 저는 겨절로 수술했고 원장님께 최대한 크게 하고 싶다고 얘기했었는데 체형에 맞춰서 하지 않으면 이상할거라고 하셔서 원장님 말 듣고 벨라젤로 275씩 넣었어요. 지금 와서 생각해보니 원장님 말 듣기를 잘 한 것 같아요. 흉터는 아직 보이기는 하지만 처음보다 많이 괜찮아졌고 계속 꾸준히 병원에서 치료 해주시고 계셔요. 촉감은 앞으로 더 지켜는 봐야겠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부드러워지고는 있는 것 같아요. 처음 수술하고는 한 달 정도 너무 힘들고 부작용 올까봐 무서웠었는데 이제는 적응이 되서 그런지 왜 가슴 수술이 만족도가 큰지 알겠네요.
나쵸피쟈
[바비톡 후기]적당한 사이즈로 275 넣었어요~ 그 결과 너무 만족합니다!
아이를 낳고 보니 가슴이 많이 사라졌고 특히나 윗가슴이 너무 없어서 속상했어요 그러던 중 지인이 유방 검진 받으러 갔던 병원이 가슴 성형도 하고 있다고 알려줘서 상담이나 받으러 갈까 싶어 갔다가 계속 머리에 맴돌아서 결국 수술 날짜 잡고 수술한지 6개월이 지났네요. 아무래도 저같이 가슴을 정기적으로 봐줘야 하는 사람들은 이런 곳에서 수술하면 좋겠다 싶더라구요..ㅎ 원장님도 저와 같은 여자분이고 동년배다 보니 (실장님도 동일) 제 마음을 잘 이해해주실거라 생각했고 실제로도 그러셨어요. 저와 같이 아이를 낳고 가슴이 콤플렉스가 되어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다는 말에 위로도 되었네요 ㅎ 저는 밑절로 결정했어요 어차피 볼 사람도 없구요 그리고 시간이 지나다보니 흉도 제대로 보지 않으면 티도 안날 정도에요 솔직히 제 가슴 흉 있는 위치를 볼 일이 별로 없어서;; 이왕 하는거 좋은걸로 하라는 남편 말에 보형물은 모티바로 했고 너무 크게 하면 그것도 그거대로 이상하지 않을까 싶어서 적당한 사이즈로 275 넣었어요~ 그 결과 너무 만족합니다!
우웅유
[바비톡후기]멘토엑스트라스무스 밑절 후기~
옷 관련해서 일을 하고 있어 사진 찍는 날이 많은데 옷태가 살지 않아 걱정되고 속상했어요 ㅠㅠ그래서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을 정말 많이 했는데 주변 친구가 가슴 수술을 했다고 해서 많이 알아봤어요. 처음에는 지이를 해서 키울까도 생각해봤지만 부작용도 많다 하고 한 번에 크게는 불가능하다는 말을 들어서 그냥 저는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보형물을 택하게 되었어요. 저는 모티바는 왜인지 모르겠지만 끌리지가 않아서 .. 상담 처음 다닐 때부터 세빈, 유로, 멘토만 알아보고 있었고 이 3가지 보형물이 없는 곳은 상담에서 제외하고 돌아다녔어요 ㅎㅎ상담을 돌아다니던 중, 보형물 장단점을 다 알려주시고 보형물도 다 만져볼 수 있게 해주시고 설명을 정말 잘 해주시는 병원을 찾게 되었어요. 사후관리나 사전검사를 상담 다닌 모든 병원 다 비교해서 판단했을 때도 한 번에 다 끝낼 수 있는 병원이라 이 병원을 택하게 되었어요. 원장님께서는, 밑절 절개 어디로 하든 상관은 없지만 모델 쪽 일을 하고 있는거라면 겨절보다는 밑절이 좋으실 것 같다고 얘기해주시더라구요. 아무래도 흉은 겨절보다 티가 날 수밖에 없겠지만, 저는 아무래도 원장님 말씀이 맞는 것 같아서 밑절로 결정했어요! 그리고 병원에서 흉터 관리를 3개월 되기 조금 전부터? 해주셔서 그런지 제가 수술하기 전 생각했던 흉보다 연해서 밑절도 저는 괜찮은 것 같아요! 근데 흉터에 예민하신 분들은 겨절 추천이에용!!저는 실장님께서 보형물을 정말 꼼꼼하게 설명해주셨었는데 아무래도 멘토가 fda 승인도 받았고 촉감도 괜찮더라고요. 처음에는 멘토스무스가 너무너무 말랑말랑해서 멘토스무스를 할까 하다가 너무 말랑하기만 하면 그것도 뭔가 불안해서 멘토엑스트라스무스로 결정했어요! 양쪽 저는 325씩 넣었고 수술 하고 나오니 이제 정말 옷태도 살고 사진 찍을 때도 너무 만족스러워요. 그리고 무엇보다 갈 때마다 정말 친절하게 대응해주시고 사후관리 잘 해주셔서 좋았어요! 단점은 앞으로 보형물을 넣었다는 불안감으로 살아가야 하는거겠지만 .. 저는 하고 싶은 마음이 불안감을 이겼던 것 같아요. 다들 잘 생각해보시고 결정하세용
쿠쿠댴
[바비톡후기]세빈인테그리티 3개월차 후기..ㅎㅎ
수술하기 직전 벨라젤 이슈가 터지면서 수술을 망설이게 되더라구요. 내 몸에 들어갈 보형물이 이러한 일이 일어나지 않을거라는 보장이 없고 확신이 서지 않다 보니 심란했어요. 그래서 재상담을 다녀와본 병원도 있고 했는데 그 중 가장 신뢰가는 이 곳에서 수술을 하게 되었네요. 가슴이 아예 없지는 않았지만 크기도 만족을 하지 못했고 가슴이 벌어져 있어 모양이 이상했어요.. 남들이 보지 않으면 보여지지 않을 모습이기는 했지만 스스로 콤플렉스가 있어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어요. 수술한 병원에서는 보형물을 이것 저것 많이 보여주셨었어요. 유로, 멘토, 세빈, 모티바 다 보여주셨고 다 만져볼 수 있게 도와주셨는데 유로는 들어본 기억이 별로 없어서 마음이 가지 않았고 멘토도 촉감도 좋고 가격도 괜찮았지만 제가 만져본 결과 세빈이 촉감이 더 좋더라구용 .. 그래서 세빈을 하게 되었어요. 모티바 하시려는 분들도 많던데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아직 나온지 다른 보형물에 비해 오래되지도 않았고 하다 보니 마음이 가지 않았던 것 같아요.수술 당일 떨었다는 분들도 계시고 떨지 않았다는 분들도 많던데 저는 엄청 떨었던 것 같아요. 간호사분이 끝까지 괜찮을거라고 해주시고 제가 보호자 없이 갔는데 일어나면 간호사분들이 다 도와주실거라면서 끝까지 안심 시켜주셨어요 ㅠㅠㅠ 확실히 개인 병원이라 그런지 하나 하나 신경 써주는 느낌이 컸어요.수술 하고 나왔을 때 너무 추웠는데 춥다고 하니 와서 히터? 같은거 발 쪽에 틀어주셨어요. 그래서 정말 따뜻했고 주사 맞고 집에 왔어요. 원래 수술 전부터튼살이 좀 있는 편이었는데 튼살크림 자주 바르라고 하셨는데 원래 바르지 않았어서 그런지 바르지 않게 되더라구요 .. 근데 사진 보니 좀 심해보이긴 하네요.앞으로 잘 발라야겠어요 ㅜㅜ현재 3개월인데 갈 때마다 원장님이 봐주시는 것도 좋고 사후관리 해주시는 분께서 가슴 잘 됐다고 하면서 신경 써주시는 것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저는 흉터 걱정이 되어서 밑절로 했고 아까도 말했지만 저는 수술 때 엄청 떨고 했어서 통증이 적다는 밑절로 했는데 이제 와서 생각해보면 겨절로 했었어도 괜찮았을 것 같아요. 벌어진 가슴이었어서 모이길 원했는데 잘 모여서 너무 좋네요 ㅎㅎ
이수역이수혁
[바비톡후기]세빈인테그리티로 수술한지 1년이 지났오용 ㅎㅎ
세빈인테그리티로 수술한지 1년이 지났오용 ㅎㅎ 처음에 수술하고 나왔을 때 가슴 생겨서 엄청 놀라고 신기했는데 지금 1년 지난 것도 실감도 잘 나지 않고 신기하네요!! 일단 1년이 되니까 문득 든 생각인데 지금은 가슴 한 것도 모르겠고 힘든 부분도 없고 보정브라 했을 때 생각하면 진짜 그 때 고생했구나 싶은 마음이에요!저는 수술하고도 다른 분들 후기를 많이 봤었는데 거의 3개월 지나면서 촉감이 많이 좋아지신다고 하던데 저는 살성이 평소에도 좋지 않은 편이라 그런지 6개월? 지나고서부터 촉감 변화가 있었던 것 같아요! 처음에는 이래도 되는건가 싶고.. 3개월 넘어서도 좋아질 생각을 안해서 걱정을 정말 많이 했었는데 원장님께서 좋아질거라고 하셨는데 진짜 신기하게도 6개월 지나면서 엄청 좋아졌어요! 지금은 진짜 부드러운 상태에용바비톡에는 진짜 다양한 상황의 사람들이 있는 것 같은데 저도 그 중 하나인 짝가슴이었어요. 짝가슴이라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었는데 짝가슴이 맞춰지지 않아서 가슴은 커졌지만 스트레스를 받지는 않을까? 싶었는데 짝가슴이 잘 맞춰져서 너무 만족해요! 처음 원장님과 상담 할 때 원장님이 짝가슴 최대한 맞춰는 주시겠지만 비대칭이 살짝 남을 수는 있다고 하셨었는데 저는 딱 균형이 잘 잡혀서 많이 신기해요 ㅠㅠ 275/310 넣었던 것 같아요!수술하기 전 짝가슴을 맞추는 것에 비중이 가장 컸기 때문에 크기 욕심은 그렇게 없었어요! 딱 C만 되면 좋겠다 싶었는데 지금 자연스럽게 C에서 풀C 나와요~ 붓기 빠지면서 작아지나 걱정하시는 분들 많던데 저는 조금 작아진 것 같고, 오히려 제 체형이 많이 작아서 자연스러워진 것 같아서 더 만족스러워요! 강아유는 과하게 하시는 스타일은 아닌 것 같아요 ㅠㅠ 처음 수술하고 나오면 진짜 후회도 많이 해요 너무 불편해서 이걸 내가 왜 했지 싶은 마음에 후회도 많이 했었는데 1년 되니까 자신감이 많이 생긴 것 같아서 너무 좋네요 (✿◠‿◠)
사라랑~
[바비톡후기]멘토엑스트라로 295cc씩 넣어서 수술했어요!
3개월이라는 시간이 지나니 보정 브라도 벗고 처음에는 걱정했던 윗볼록도 내려왔네요. 보정브라를 착용하고 있는 시간이 너무 힘들었는데 보정브라를 하면 자리를 잘 잡게 된다고 해서 저는 정말 열심히 착용했어요. 일단 저는 옷을 입어도 예쁜 태가 아니었어요. 그래서 정말 오직 제 자기만족을 위해서 가슴성형을 결심하게 되었어요.정말 자기만족을 위한 수술이었기 때문에 서두를 필요도 없었기에 모양 잘 잡아주고 안전하게 수술할 수 있는 곳을 찾았고제 마음에 딱 드는 병원을 찾게 되어 이 곳에서 수술을 하게 되었어용 ㅎㅎ 처음 수술을 하고 나왔을 때는 비몽사몽해서 아프다 이런 느낌보다는 하고 나왔구나 이런 생각이 더 먼저 들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집에 가서부터 조금씩 통증이 있었고 일상생활을 하는 부분에서 조금 조금씩 불편한 점은 있었어요 ㅠㅠ 손을 높이 올려야 할 때? 몸을 숙여야 할 때 화장실 갈 때 그리고 씻지 못해서 너무 힘들었는데 그 시기만 지나면 생활하고 이럴 때는 문제가 전혀 없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용!솔직히 가슴을 하고 가슴을 얻어서 너무 좋고 모양도 잘 잡혀서 좋기는 하지만 예전에 가슴 큰 친구들이 어깨 아프다고 그러면 절대 이해 못하고 허리 아프다고 하면 복에 겨운 소리 한다고 했었는데 정말 몸이 무거워지기는 해요 .. 그래서 가끔 통증이 느껴질 때가 있어요!! ㅠㅠㅠ 이런 얘기는 본 적이 없었어서 당황스러운 적도 있었어요.지금은 흉터 치료를 받고 있어요. 2개월 넘어서부터 흉터 치료 해주셨고 저는 사후관리 자주 가는 편인 것 같은데 갈 때마다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원장님 뵙고 싶다고 하면 대기 몇 분 없이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1인 병원이라 그런지 뭔가 체계적인 느낌이었어용. 3개월차라 아직은 정말 좋기만 합니다!!!!
흐음냐잉
[바비톡후기]세빈인테그리티 B컵에서 D컵 후기
가슴이 아예 없는 편도 아니었고 주변에서 저 정도라면 수술 안할거라고 많이들 말렸지만 저는 짝가슴이기도 하고 (속옷 입으면 한 쪽은 거의 꽉 차는데 한 쪽은 아예 텅텅 빔) 윗가슴이 너무 없어서 고민이 심했어요. 처음 상담 갔을 때 원장님께서도 볼륨도 어느 정도 가지고 있다고 하셔서 수술을 하지 말까도 싶었지만 이렇게 언제까지 걱정하고 고민만 하면 살 수 없겠다 싶어 수술 결심하고 수술하게 되었어요~보형물은 제가 세빈을 알아갔는데 어떤 보형물로 수술해도 예쁘게 나올 것 같다 해주셨고 보형물에 관해서 설명도 많이 해주셨어요! 세빈으로 해도 좋기는 하나, 모든 보형물 가능성 열어두고 생각하라는 의미였던 것 같아요~ 보형물 종류도 다양하고 설명도 잘 해주셔서 보형물 결정에는 큰 어려움이 없었네요. 다들 상담 전부터 보형물 많이 걱정하시는 것 같은데 가서 결정해도 괜찮을 것 같네요! 저는 처음 갈 때 세빈으로 해야지! 이러고 갔는데 세빈 안에서도 종류가 여러 개더라구여.. 당황스러웠음 ㅠㅠ 그러니 그냥 가서 제대로 상담 받아보시는거 추천이요!아니나 다를까 원장님이 보시기에도 짝가슴이 맞았고 너무 심하지 않으면 사이즈를 같게 해서 들어가겠지만, 저는 양쪽 가슴 맞추려면 한 사이즈 정도는 다르게 해야될 것 같다고 하셔서 그렇게 하기로 결정했어요! 가슴 병원 진짜 많은데 제가 여기에서 수술한 이유는 유방 검진이 가능하다는 점에서마음이 편했고 원장님부터 일 하시는 분들 모두 여자라서 너무 편했어요! 그리고 하루에 수술도 2건만 하신다고 하니 믿음이 갔구요.수술대 위에 올라가기 전 떨고 있는데 병원 분들이 다 수술 잘 될거라고 응원해주셔서 맘 놓고 자고 일어났더니 수술 끝나있었어요! 아예 안아프다면 거짓말이고 참을 수 있을 정도의 고통이었어서 괜히 고민했다 싶었어요 ㅠㅠ 물론 앞으로 부작용이 아예 일어나지 않을거란 보장이 없으니 저는 정기검진 꾸준히 해주면서 관리 하려구요!
썬스공
[바비톡후기]모티바로 했고 사이즈는 230/205로 넣었어요
저처럼 가슴 자연스럽게 하고 싶으신 분들이 많을 것 같아 후기 남겨요 (●’◡’●) 짝가슴이 심했던 저는 가슴을 키우는게 목적이 아니라 짝가슴을 고치고 싶다는 생각이 더 컸던 것 같아요 ㅠㅠㅠ 짝가슴을 고치면서 조금? 키우려는 욕심이 살짝 있었던 거라고 보시면 됩니당 .. ( ͡• ͜ʖ ͡• ) 일단, 후기를 봤을 때 다들 엄청 큰 가슴이고 그래서 .. 제가 원하는 바와 많이 달라서 걱정이 많이 됐어요. 그러다가 강아유는 체형에 맞춰서 해준다는 댓글을 여러 번 발견하게 되어서 일단 상담 가보자는 마음에 상담을 다녀왔어요! 저는 다른 병원은 가보지 않았고 강아유만 다녀왔어요.첫 상담이 너무 마음에 들었거든요 .. ㅎㅎ 상담 하면서 보형물 설명도 천천히 해주시고 실장님께서 흉곽이 작고 체형 자체가 작아서 크게 들어가도 예쁘지는 않을 것 같다고 솔직하게 얘기해주시고 제가 하고자 하는 스타일에 많이 공감을 해주셨어요! 그리고 단순히 수술을 어떻게든 시키려는 모습이라기 보다는 부작용도 설명해주시고 신중하게 생각해도 된다고 하셨어요! 순조롭게 실장님 상담 마치고 원장님 뵙는데 너무 떨렸는데 웃으면서 긴장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시고 제가 짝가슴인걸 한 번에 알아보셨고 비대칭이 많이 심한 편이라고 하셨어요 ㅠㅠ 자신있게 비대칭 맞추실 수 있다고 하셨고 원장님도 과하게 들어가는 것보다는 제가 원하는 사이즈인 풀B에 맞춰서 해주신다고 약속하셨어요. 그래서 저는 병원에서 사전 검사를 진행할 수 있다고 하여 초음파도 보고 혹은 발견이 되지 않아 수술하게 되었어요. 수술하고 나와서 몇 주는 움직임에 있어서 평소보다 어설프고 했지만 크게 엄청나게 불편하다 이런 점은 없었던 것 같아요! 저는 지금 3개월차라 보정브라도 벗었고 불편한 점은 이제 없어요~ 보형물은 그냥 한 번 할 때 좋은걸로 하자는 마음으로 모티바로 했고 사이즈는 230/205로 넣었어요 .. 제가 짝가슴이었어서 다르게 들어간 것 같아요! 지금은 대칭도 맞춰져서 너무 좋고 행복합니당
나이샵
[바비톡후기]저한테는 오지 않을 날 같았는데 제가 6개월차 후기를 쓰게 되었네요!!
처음 수술했을 때는 6개월차라고 하시는 분들 보면 진짜 부럽고 저한테는 오지 않을 날 같았는데제가 6개월차 후기를 쓰게 되었네요!! 시간이 이렇게 빨리 흐를 줄이야 ㅋㅋㅋㅋ 수술 3달차쯤 까지는 촉감이나 모양도 자리를 잡아가는 중이었고, 가끔 찌릿찌릿한 통증도 있었는데 3달차가 지나가면서부터 그 이후로는 전혀 불편한 게 없었어서 수술 했다는 것도 솔직히 잊고 살 정도네용 ㅋㅋㅋ 원장님이 보시기에 짝가슴이 완전 심한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차이가 조금은 있어서 다른 사이즈가 들어가야 할 것 같다고 하셔서 295/325로 넣었어용 보형물은 멘엑이에요!a컵에서 c에서 풀c로 업그레이드 됐어용 ㅎㅎ 욕심 내서 d컵 속옷까지 입어봤는데 크네요 ㅋㅋㅋㅋㅋ 원장님이 체형에 맞춰서 하는게 좋다고 하셨고 저도 그 말에 백번 동의해서 원장님이 추천해주시는 사이즈로 하면서도 욕심이 한 켠에 있었어서 작지는 않을까 싶었는데 막상 하고 나니 작지도 않고 딱 좋은 것 같아요. 주변에서는 제 몸에 딱 맞게 이쁘게 잘 됐다고 해서 만족하고 살고 있어요!! 아, 저는 절개 부위는 웬만하면 겨절로 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 흉이 아무리 옅어진다고 해도 흉은 흉이잖아여지금 저는 많이 옅어졌는데도 겨절이라도 아무래도 아무 상처 없는 깨끗한 피부랑은 차이가 좀 날 수 밖에 없는거같아용! 그런데 밑절에 하면 겨드랑이보다는 더 티가 날 것 같아서 특별한 케이스가 아닌 이상 겨절로 하시길 추천드려요..! 촉감은 초반에는 진짜 탱탱볼인가 싶기도 하고 딱딱해서 이게 풀리기는 할까 싶었는데 시간이 가면 갈 수록 말캉해졌어요! 근데 확실히 저는 제가 수술한 사실을 알고 있어서 그런지 만질 때 실리콘이 있기는 하네 싶은 느낌이 들기는 해요 ㅋㅋㅋㅋ 엄마가 오 뭐야 엄청 말랑한데? 할 정도? ㅋㅋㅋ 만져지는 모양도 자연이랑 비슷한 것 같아요 자연으로 커본 적은 없었지만요…!!! 시간이 지날 수록 움직일 때, 흔들릴 때 모양도 많이 자연스러워져서 요즘 옷 사는 맛에 살고 있어용 ㅎㅎ 여러분 고민하고 있다면 하세요 가슴수술 만족도 최고 ㅠㅠ
찌르늬닝
[바비톡후기]3개월차 멘토 물방울 후기~
저는 수술하기 전 2번의 상담을 거친 후 이 병원에서 수술해야 되겠다 싶어 이 병원을 택하게 되었습니다. 재상담을 할 정도로 걱정도 많았고 그 정도로 이 수술이 간절하고 가슴이 콤플렉스였어요. 가슴이 작은 것도 문제였지만 처진 상태였거든요. 젊은데 가슴 모양이 예쁘지도 않고 작고 하니 자존감도 많이 떨어졌어요. 누가 보지는 않지만 저 스스로 정말 만족을 못했거든요. 그래서 상담을 돌아다녔는데 제 가슴이 처지고 작기만 하다고 생각했는데 벌어져 있는 가슴이라 수술이 더 어려울 거라고 여러 병원에서 알려주셔서 진짜 너무 속상했어요 .. 그래서 그냥 수술을 안 하는게 답일까 했다가 그냥 처지고 이상한 가슴이 되면 어쩌나 싶었는데 원장님께서 자신있게 해주실 수 있다고 하셔서 원장님 믿고 수술했습니다. 그리고 수술을 잡아놨었는데 수술 잡고 벨라젤 문제가 터지면서 .. 그냥 무상으로 보형물 교체해 주셔서 멘토 물방울로 했고 보형물 만져봤었을 때 멘토물방울도 나쁘지 않았어서 앞으로의 촉감이 기대되고 있어요. 아직은 3개월이라 많은 것을 알려드릴 수 있을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해서 조금 더 시간 지나면 후기 쓰러 올게요~ 저는 325씩 겨절로 했고 궁금하신 점은 사람마다 다를거라 생각해서 댓글 남겨주시면 답글 남겨드릴게요.
무지무지개
[바비톡후기]세빈인테그리티 4개월차..!
저는 4개월 전까지만 해도 가슴이 정말 없었어요. 사진 보시면 아시겠죠?? 브라를 하는 것도 의미가 없을 정도로 속옷을 입어봤자 텅텅 비는 수준이었고 젖꼭지만 있는 수준이었어요!! 그래서 이대로는 못살겠다 싶어 수술을 결심했고 그 결정을 후회하지 않습니다! 수술 전에 부작용 걱정도 많이 됐고 수술하다가 깨어나지 못하고 수술이 잘못될까봐 걱정 많이 했었는데 쉽게 가슴을 얻을 수 없다는 사실을 인지했기에 감수하고 수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우려했던 그런 일들은 일어나지 않아서 다행이에요 ㅠㅠ일단 처음 일주일은 정말 통증도 있고 하다 보니 그동안 봐왔던 후기를 썼던 사람들은 정말 통증이 없던건가 하는 의심이 있었어요 ;; ㅎㅎ 근데 지금 와서 생각해보니 그 통증도 버틸만한 통증이었어서 사람들이 그렇게 쓴건가 싶기도 한데 없던 가슴이 생기는데 통증이 없다 이건 진짜 말도 안되는 소리같아요 ㅎㅎㅎ .. .. .. 하지만 버틸 수 있는 통증이니 너무 걱정하지마시길!진짜 한 달 정도는 시간이 엄청 빨리 갔던 것 같아요! 수술하고서 병원을 너무 자주 가다 보니까 뭐 하고 뭐 하고 하다 보니 시간이 잘 갔고한 달 뒤로부터 적응이 다 되서 그런지 정말 시간이 안갔어요!일단 저는 키가 작은 편은 아니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옷을 입어도 하나도 예쁘다는 느낌이 없었는데 이제는 옷 입을 때 걱정도 안해도 되고 옷 입는 스타일도 바뀐 것 같아요. 4개월 되니 생각나는건데 진짜 3개월까지는 보정속옷도 해야되고 써지브라 등등 자리 잡느라 고생 많이 했는데 이제는 불편했던 것들 하나 없이 속옷 입을 수도 있고 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보형물은 세빈인테그리티로 했고 330씩 넣었어요. 겨절로 했고 현재는 병원에서 흉터 관리 해주고 계셔요. 연고도 잘 바르고 있습니다!!
예뿌게비비
[바비톡후기]세빈인테그리티 1년 후기~
드디어!!! 1년이 지났네요~처음 수술하고 나와서 이런 저런 걱정할 때 주변 사람들이 “진짜 1년 지나봐라. 무조건 다 잊고 산다. 촉감도 더 좋아질거다.” 이런 말 할 때까지만 해도 1년이 안될 줄 알았는데 벌써 1년이 지났어요~ 얼마 전에 1년 되서 검진도 받고 왔고 아마 바비톡도 다른 부위 수술하지 않으면 앞으로는 들어올 일도 없을 것 같아요!!! 진짜 눈팅만 엄청 했었는데 이제 드디어 후기를 쓰네요. 일단 지금까지 후기를 쓰지도 않고 병원 추천을 하지 않았던 이유는 1년까지는 지켜봐야 누군가에게 추천을 할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에요~ 일단 현재까지 저는 너무 만족하고 있어서 후기를 쓰려고 합니다!일단 저는 세빈인테그리티로 양쪽 똑같이 300씩 넣었어요. 제가 키도 좀 크고 덩치도 있는 편이라 많이 들어갈 수 있지 않을까 싶었는데 키가 크다고 많이 넣을 수 있는건 아니더라구요 .. ^^ .. 원장님께서 원하는 사이즈가 있는지 물어보셨고 저는 워낙에 가슴이 없었어서 C만 나와도 좋지만 더 할 수만 있다면야 풀C도 좋다고 이야기 했어요. 상담 때 원장님 이것저것 하나씩 다 체크해주셨고 여기에서 믿음직스러웠던 부분은 현재 속옷 사이즈 무엇을 입으시는지 물어보셨고 제가 그 당시 입었던 사이즈 말했는데 그것보다 한 치수 더 작게 입는게 저한테 좋을거라고 얘기해주시더라구요. 이런 부분에서 정말 전문가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저는 정말 겁이 많아서 수술 날까지도 취소해야되나 말아야되나 엄청 고민했었는데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그 때 도망치지 않아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어요. 수술 당일까지도 절개 부위에 대해서 엄청 고민했는데 어디로 할지 끝까지 고민할 수 있게 해주셨고 저는 흉이 남아야 한다면 차라리 겨드랑이가 낫지 않을까 싶어서 겨드랑이에 수술했어요 ㅠㅠㅠ 이 때 겨드랑이로 선택한게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어요!! 수술 날 원장님께서 진짜 다정하게 자고 일어나면 된다고 얘기해주시고 직원분들도 다 잘될거라고 해주셔서 긴장 풀고 수술했던 것 같아요!1년이 된 지금까지도 사후관리 정말 잘 해주셨고 검진까지 해주시면서 문제 없는지 체크해주셨어요. 불편한 점 없어서 병원은 흉터 레이저랑 주사 맞은 이후로부터 안갔었는데 1년 검진은 받아야 할 것 같아서 받고 왔습니다.일단 보형물 세빈으로 한 거 너무너무 후회 안하고 겨절로 한 것도 후회안해요! 그리고 이 병원에서 수술한 것도 저는 절대 후회 안 할 것 같아요!!! 다들 보형물이나 절개 부위나 끝까지 다 고민해보고 수술하세용 아 그리고 수술 전 사진은 찍어놓은게 없는데 그냥 진짜 없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렌즤
[바비톡후기]세빈인테그리티 310cc 후기
가슴이 작아서라기보다 처진 느낌도 없지 않아 있고 벌어진 듯한 느낌이 있어서 수술을 결정하게 되었어요. 저도 병원 쪽에서 일을 하는 사람이라 안전을 우선으로 하는 병원에서 수술 받고 싶었고 조금은더 신경 써주는 느낌이 있는 병원에서 수술을 하고 싶더라구요.그래서 이런 기준을 가지고 상담을 다녔는데 다른 병원에서는 약간 비싼 제품의 보형물을 권하시는 느낌이 계속 있더라고요 .. 가기 전부터 강요하고 이런 병원은 거르고 싶었어서 그런 병원은 다 거르고 상담 돌아다녔어요 ㅠ 여기 실장님은 저한테 제 볼륨이 조금 많은 편이라 어떤 보형물을 하든 크게 상관 없다고 하시더라구여 그래서 다 만져볼 수 있게 도와주시고 설명도 꼼꼼히 잘 해주셔서 보형물을 편하게 정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아무래도 저는 세빈 보형물이 좀 오래 되기도 했고 오래된만큼 케이스도 많을거라는 생각이 들어서 안전할 것 같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여 그래서 세빈으로 했어요 촉감도 뭔가 만져봤을 때 그나마 정말 사람 같은 느낌이었거든여.원장님 만나서 상담 할 때는 제가 처진 느낌이나 이런거 개선하고 싶다고 하니까 사이즈는 어떻게 하고 싶은지 물어봐주시고 제가 크게까지 욕심 없다고 하니 310정도만 들어가도 이쁘게 될 것 같다고 해주셔서 그렇게 결정했어여개인 차이일 수도 있는데 저는 수술하고 나서 엄청 아프고 그러지는 않았어요 그냥 조금 불편하고 뻐근하지만 다 움직일 수 있을 정도는 되더라고요 저는 2일차부터 화장실도 혼자 잘 다니고 침대에서 일어나는 것도 그렇게 불편하지는 않았어여 근데도 확실히 조심하게 되고 그러니 일주일 정도는 몸도 불편하긴 했지만 마음이 정말 불편했어여 ㅠ ..붓기도 빠지고 하면서 모양도 잘 자리잡은 것 같고 .. 일단 저는 크게 붓기도 없었던 것 같기는 해여 .. ㅎㅎㅎ 다음 달부터는 흉터 주사도 해주시겠다고 했는데 지금 흉터도 나쁘지 않은 편이라 기대가 됩니다!!! 흉터 관리 받으면 그 때 또 후기 남길게욤
낙엽마을
[바비톡후기]세빈인테그리티로 수술한지 3개월 되었습니다.
제가 처음 세빈으로 수술하려고 했을 때 세빈 후기는 너무 없기도 했고 특히 세빈 중에서도 인테그리티 후기는 없었던 것 같아서 세빈 생각 중이신 분이 계시다면 추천드리고 싶어요. 물론 3개월밖에 되지 않아서 촉감적인 부분은 제가 설명을 드릴 수가 없지만 수술하고 나와서부터지금까지 경과를 보자면 저는 전반적으로 다 만족하고 있거든요. 촉감은 시간 문제라서 시간 지나서 괜찮아진다면 그 때 다시 후기를 써보도록 할게요!일단 저는 상담 가서 보형물 설명을 들었는데 만져보고 했을 때 솔직히 촉감은 다른 보형물들도 좋았던 것 같아요. 저는 보형물을 상담 전에 미리 그래도 어느 정도 알아보고 생각하고 갔던 케이스라 제가 생각했던 보형물을 제일 먼저 만져봤는데 나쁘지 않더라구요. 제가 세빈을 생각하고 갔던 이유는 이 보형물 회사가 오래된 회사라고 해서 안심이 가서 세빈을 선택한거였어요. 솔직히 모티바를 할만큼 돈도 없었거든요 ^^ .. 그래서 세빈으로 수술했는데 저는 너무 만족스러워요.사이즈는 양쪽에 275씩 넣었어요. 저는 자연스러운 사이즈 하고 싶었고 너무 크면 제 체형에 어울리지 않을 것 같았어요. 제가 키도 좀 작거든요. 상담 가기 전 수술 후기 찾아볼 때 여기가 가장 자연스럽게 되는 것 같아서 여기에서 했고 저도 결과적으로 자연스러워서 만족 중이에요.수술 전부터 사후관리 잘 되어있다는 말도 많이 봤고 실장님도 자신있게 사후관리 잘 해주신다고 했었는데 진짜 맞는 것 같아요. 수술 전 사진 보시면 보이실지는 모르겠지만 제 피부가 아예 트러블이 없고 이런 피부는 아니거든요. 그래서 구형구축 약 먹고 트러블 올라올 수도 있다는 말에 걱정도 많이 했었는데 진짜 트러블 올라와서 당황스러워 실장님한테 바로 연락했는데 안심시켜주셨어요. 그리고 원장님 경과 보면서 대기 길어지는 날에는 서비스로 사후관리도 더 해주셨어요. 이제 저는 보정브라도 윗밴드도 다 하지 않아요! 솔직히 여름에 했었으면 많이 답답했을 것 같기는한데 겨울에 해서 엄청 불편해서 죽겠다 이런 느낌은 없었던 것 같아요. 흉터는 아직 남아있기는 한데 이제 흉터 주사도 놔주시고 흉터 관리도 해주신다고 해서 크게 걱정은 없습니다! 3개월치고 흉터도 괜찮아요! 저는 세빈 고민하시는 분들께 보형물 괜찮다고 알려드리고 싶네용!
멋쟁이뽐뽐
[바비톡후기]여름 끝나갈 무렵에 수술해서 3개월 지나써용 ㅎㅎ
여름에 가슴 성형하면 힘들다는 말을 너무 많이 봤어서 저는 여름 끝나갈 무렵에 수술해서 3개월 지나써용 ㅎㅎ 여름에 못 씻으면 진짜 너무 짜증나고 그럴 것 같아서 .. 저는 조금이라도 시원할 때 찝찝한게 낫겠다 싶어서 끝나갈 무렵에 하기루 결정했어용 코로나 때문에 학교도 못 가고 있어서 저는 타이밍이 좀 잘 맞았던 것 같아요! 내년에 실습도 나가고 해야 되서 .. 지금 하길 너무 잘했다 생각 들어요!! 바비톡 보면 다들 1-2일이면 된다 이렇게 말씀하시던데 1-2일은 솔직히 무리다 싶어요 ㅠㅠㅠ 저는 진짜 계속 집에만 있었지만 그래도 힘들었거든요!!! 일어나고 눕고 할 때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이 있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ㅠㅠ 저는 혼자서 하느라 진짜 죽는 줄 알았어요일단 제 키는 170 조금 안되고 몸무게는 56이에요 원래 가슴은 A라고 말하기 애매한 A었고 C컵에서 풀C컵을 원했었어요!! 원장님께서 제 체형에서 C컵 나와도 이상하다 싶은 느낌은 없을 것 같다고 얘기해주셨고 키가 있는 편이라 C컵 나오면 예쁠 것 같다고 하셨어요!! 현재 사이즈나 모양에 대해서 불만족하는 부분 하나도 없습니다!!! 촉감은 .. 느끼는게 매일같이 다르긴 해요. 확실히 원래 있던 가슴보다는 딱딱하다고 해야되나 부드러운 느낌은 덜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씩 좋아지는게 느껴져요!!! 그리고 저는 밑절로 수술을 했는데 제가 수술한 병원에서는 매달 상처 레이저 시술을 해주시거든요? 이거 하고 나면 뭔가 좋아지지 않을까 싶어요 지금도 점점 좋아지는 느낌이구요 연고도 바르고 있고 밴드도 붙였는데 효과가 좋은 것 같아요!!! 흉은 진짜 본인이 관리하기 나름인 것 같네용초음파도 볼 수 있고 확실히 다른 곳에 비해 병원이라는 느낌이 강하게 들어서 이 곳을 택했어요 실장님도 이 일에 대해 자신 있어 보이셨고 원장님도 사이즈든 뭐든 과하지 않게 추천해주시는 느낌? 강요 없이 선택할 수 있게 해주셔서 찐으로 좋았어요!!!
마지막막